2024/04/04 2

[UXUI 내일배움캠프] TIL #32

💭 2024. 4. 4 오늘의 일기 오늘 한 일 - 3강 숙제 - 4강 수강 - 4강 숙제 - 디자인 아티클 스터디 - 피드백 정리 오늘도 강의듣고 숙제하고 스터디하고 전 조원분들과 피드백 받으러 총총,. 다이제팀의 목표 : 프로젝트 업그레이드 시켜서 포트폴리오에 써먹기!! 이기 때문에 하루에 한두번씩 모여서 얘기중이다. 최대한 많은 튜터님의 피드백을 받으려고 총 4분께 돌아다녔다. 피드백 분량이 요랬는데 요랬다가 요래됐슴당~ 중복되거나 개선사항에 필요 없는 피드백을 엄청 줄여서 이정도까지 요약했다 이제 이걸 토대로 개선해야하는데.. 언제하지? 이정도면 새로 제작해야하는수준이다. 기획이랑 UX는 너무 어렵다..ㅠㅠ 그래서 공부하는거지만 개인학습을 추가로 더 해야할것같다... 강의를 듣고 있다고 생각하니 ..

[📓아티클] 도대체, 게이미피케이션이 뭔데요?

오늘의 아티클 : https://brunch.co.kr/@fbdprj/12 도대체, 게이미피케이션이 뭔데요? 게이미피케이션, 그냥 재미 요소만 넣는다고 되는 건 아닌데 말이죠. | 게이미피케이션이 뭔데요! 서비스 기획을 하거나, UX를 하시는 분이라면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해 생각보다 자주 들어보셨 brunch.co.kr 1. 아티클 내용 요약 1. 게이미피케이션이란? : 게임의 원리와 기법을 비게임 환경에 적용해 참여자의 동기부여와 학습을 증진시키는 방법 2. ‘재미’요소를 느끼기 위해서 필요한 3가지 : 목표, 과제, 동기부여 => 이 3가지 요소를 앱에 적용시키면 어떻게 제공될지 듀오링고 서비스를 통해 설명 (1) 동기부여 짧은 학습을 반복하고 경쟁을 유도함. 푸시로 재미를 더해 학습 시간을 알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