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디자인 일기

[UXUI 내일배움캠프] TIL #35

NANN 난 2024. 4. 9. 20:10

 

💭 2024. 4. 9 오늘의 일기
 
 
오늘 한 일

- 9시 개인과제 발제

- 디자인 아티클 스터디

- 인터뷰 대상자 모집 공고

- 인터뷰 질문지 작성

- 인터뷰 1,2,3 진행

 

 

 


 

개인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이번 프로젝트 주제는 스파르타코딩클럽 UIUX 부트캠프 랜딩페이지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심층인터뷰를 진행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한 후 A/B테스트를 기획해보는 것이다. 

작성한 모집공고다. 처음엔 꽤 순조롭게 시작했는데, 질문지까지 다 작성하고 인터뷰를 한 번 진행해보니 이게 맞나? 싶은 마음이 들었다.

A/B테스트에서 개선할 부분을 잘 도출할 수 있는 질문일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그래서 조금 수정을 거쳐서 질문지는 이렇게 작성!

오늘 진행한 인터뷰는 3개다. 2시에 한 번, 8시에 한 번, 10시에 한 번.

같은 학과를 졸업한 동기들과 완전 다른 직무에서 일하는 친구, 그리고 전 조원 품앗이까지 총 5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들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7시에는 수준별 학습반을 처음으로 진행했다.

과제는 아래 사진과 같다.

 

뭔가 나 자신 스스로도 최근에 많이 고민 중이었기도 하고, 나는 누구인지 어떤걸 하고 싶은건지 갈림길에 서 있는 것 같은 요즘이라 처음 과제 내용을 읽었을 때 너무너무 좋았다. 이걸 작성하면 내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직무는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주는 일정도 빡빡하고 여러모로 힘들것같지만 화이팅!!

단 것도 많이 먹고 물도 마시면서 여유를 잃지 않을거다.

그럼 이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