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디자인 일기

[UXUI 내일배움캠프] TIL #46

NANN 난 2024. 4. 25. 19:43

💭 2024. 4. 25 오늘의 일기

 

어제 일기를 까먹고 놓쳤는데 다행히 오늘 슬랙방에 이름이 올라오지는 않았다...ㅎ

어제 그렇게 춥더니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좋다.

중간에 잠깐 외출하는 김에 카페에 가서 수업을 들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딩이다.

대학 다닐 때 잠깐 배웠던 html, css가 문득문득 생각이라도 나서 다행이지

그걸 배우지 않았다면 진도 나가기가 힘들었을 것 같다.

말그대로 스파르타.. 문법은 전혀 알려주지 않고 냅다 해보면서 익히는 방식이었다.

이게 과연 왕초보를 위한 강의가 맞나?

 

아무튼 강의는 다 들었다.

한가한 일주일이 될 것 같은데 딱히 그렇지는 않은 것 같다.

오히려 최종 프로젝트에 개인공부에 다른 할일들이 겹쳐 평소보다 더 바쁘게 느껴진다.

 

하지만 이번주가 지나고 최종 팀플에 들어가게되면 지금보다 더 바쁘겠지?

화이팅!